화산

뜨거운 용암을 내뿜는 거대한 화산.

풍향계

바람의 방향을 알 수 있는 풍향계. 돛이 달린 뗏목으로 섬을 탈출하기 위해서는 필수품~!

장작불과 화로대

밤이 되면 추우니 불을 지펴야 했던 타모. 장작과 화로를 사용해 불을 지폈어요~

오두막

타모가 무인도에 갇혀서 탈출 뗏목을 만들기 전 머물렀던 나무로 만든 오두막집.

야자수

키가 크고 둥근 열매를 맺는 야자수. 해변가에 가면 볼 수 있지요~

앵무새

색이 알록달록 예쁜 앵무새. 우리 말을 따라하는 따라쟁이 앵무새~🦜

해양생물 3종

바다에 사는 해양생물 3종. 물고기, 오징어, 새우 🐟🦑🦐

뗏목 탈출선

섬을 탈출하기 위한 나무로 만든 돛이 달린 뗏목. 바람의 방향을 잘 아는게 중요해요~

낚싯대

물고기를 낚을 때 사용하는 낚싯대. 🐠🐟🐡

샤또 프롱트낙

캐나다 퀘백시에 위치한 르네상스 양식의 특징인 청동 지붕과 붉은 벽돌로 지어져 유럽의 오래된 고성처럼 기품과 위엄이 느껴져 오랜 역사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호텔이다.

피라미드와 스핑크스

스핑크스는 사람의 얼굴과 사자의 몸을 한 석조물로 수호신의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피라미드의 앞쪽에 자연 암석을 깎아 만들었다

콜로세움

이탈리아 로마에 있는 투기장으로, 고대 로마인들의 뛰어난 건축공학 기술을 엿볼 수 있는 기념비적인 건축물이다. 플라비우스 왕조인 베스파시아누스 황제가 착공하여 80년 그의 아들 티투스 황제 때에 완성하였다.

오페라하우스

오스트레일리아의 시드니에 있는 오페라하우스. 1973년 완공되었으며, 2007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다.

예수상

태주강을 내려다보고 있는 두 팔 벌린 예수상은 리스본 외곽의 알마다 지구에 있다. 1959년 제2차세계대전 당시 큰 희생이 없었던 것에 대해 예수 그리스도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지었다고 한다. 높이는 28m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1931년 지어진 이래 오랫동안 뉴욕의 상징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높이 381m, 102층으로 처음 완공됐을 당시에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었다.

에펠탑

1889년 3월 31일 준공되었고, 1889년 5월 6일 개관하였다. 이것을 세운 프랑스의 교량기술자 구스타브 에펠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빅벤

영국 런던 웨스트민스터 궁전 북쪽 끝에 있는 시계탑의 별칭으로, 1859년에 세워졌다. 공식 명칭은 ‘엘리자베스 타워’로, 영국 의회는 엘리자베스 2세 즉위 60주년에 맞춰 해당 명칭으로 정한 바 있다.

모아이 석상_회색

이스터섬에 남아 있는 얼굴 모양의 석상. 모아이를 제작한 이유와 방법은 현재까지 밝혀지지 않았다. 모아이 덕분에 이스터섬은 ‘Rapa Nui National Park’(Rapa Nui: 이스터섬 고유명칭)라는 이름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1995년 등재되었다.

모아이 석상_갈색

이스터섬에 남아 있는 얼굴 모양의 석상. 모아이를 제작한 이유와 방법은 현재까지 밝혀지지 않았다. 모아이 덕분에 이스터섬은 ‘Rapa Nui National Park’(Rapa Nui: 이스터섬 고유명칭)라는 이름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1995년 등재되었다.

만리장성

중국의 역대 왕조들이 북방 유목민족의 침공을 막기 위해 세운 성벽으로 ‘장성(長城)’으로 줄여 부르기도 한다.

루한성당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주 루한에 있는 로마 가톨릭교회 성당.

금문교

샌프란시스코의 상징적인 건축물로, 골든게이트 해협을 가로질러 샌프란시스코와 북쪽 맞은편의 마린카운티를 연결하는 아름다운 주홍빛의 다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