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벨 스프

캠벨스프를 접시에 담아봤어요~ 한 입 맛보실래요?

캠벨 스프(앤디 워홀)

팝아트의 거장 앤디워홀은 상업적으로 성공한 예술가로, 예술의 대중화한 사람이다. 앤디워홀의 작품에 등장하는 소재는 대중성이 있는 소재가 많았으며 캠벨 스프 또한 그 당시 대중들이 즐겨 먹었던 스프라고 한다.

이미지의 배반(르네 마그리트)

르네 마그리트의 작품 ‘이미지의 배반’에서 마그리트의 생각과 의도를 확실하게 맛 볼 수 있다. 마그리트는 그림이 아무리 사실적이더라도 그 대상 자체가 될 수 없음을 보여주려했다.

오베르 쉬르 와즈 성당(고흐)

동생 테오의 권유로 고흐가 생전에 마지막으로 머문 곳이다. 고흐는 이 곳에 약 70일 가량 머물며 하루 한점씩 70여점의 작품을 남기게 된다.

절규 (뭉크)

뭉크는 당시 유행하던 자연주의 양식 대신 표현주의 양식으로 그림을 그렸다. 그의 그림은 전반적으로 우울하고 불안한 그리고 신경질적인 작품이 많다.

키스해링(keith Haring)

그래피티 예술가로 잘 알려진 키스해링의 작품 중 하나이다. 그는 하위문화로 취급받는 낙서화의 형식을 빌려 새로운 회화 양식을 창조했다.

붉은 방(앙리 마티스)

앙리 마티스가 1908년에 캔버스에 그린 그림으로 붉은 방이라는 작품이에요~ 원근법을 중시했었던 당시 마티스의 그림은 꽤나 색다른 그림이었답니다.

학교교실

수업이 끝난 교실이에요. 아무도 없는 걸 보니 점심시간인 것 같네요.

파라솔 테이블

예쁜 파라솔이 달린 테이블이에요. 파라솔이 햇빛을 막아줘 야외에서 좀 더 시원하답니다~

실험실

실험실 안의 책상 위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시약들로 가득하다. 무엇을 실험하고 있는걸까?

실험대

실험을 하기에 좋은 넓은 책상이에요. 위에 거치대가 있어 플라스크를 분류하기 좋답니다.

실험 싱크대

실험을 할 때 사용하는 싱크대이다. 플라스크와 스포이드등을 건조하기 좋은 거치대가 위에 있어 편리하다.

타모 할아버지

타다크래프트의 대표 캐릭터 타모(TAMO) 캐릭터를 다시금 나이든 모습의 타모로 새롭게 만들어 보았어요 ! 호기심 많던 타모가 이제는 모든 걸 깨우친 듯한 점잖은 할아버지가 되었네요

비커

가장 흔한 형태의 비커이다. 실험실에서 하나쯤은 꼭 볼 수 있다.

삼각 플라스크

원뿔 모양의 플라스크이다. 액체가 밖으로 잘 튀지 않으며, 바닥이 넓어 안정성이 높다고 한다.

시험관 세트( 3구, 6구)

간단한 실험을 하기에 알맞는 원통형 시험 기구이다. 시험관 안에 뭐가 담겨있는걸까?🤔

야외 카페

식물이 많아 싱그러운 느낌을 주는 야외 카페네요~ 오늘 카페에서 커피 한 잔 어떨까요?

다훈

타다크래프트의 캐릭터 다훈이에요! 다미의 쌍둥이 동생이랍니다.

다미

타다크래프트의 캐릭터 다미에요! 귀여운 뿌까머리가 눈에 띈답니다.